3 |
교육강좌 |
결제 시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|
관리자 |
2021-02-25 |
- 질문:
-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답변:
- LG U + 전자결제 보안 강화로 인해 아래와 같은 현상 발생 시 인터넷 옵션에서 바꿔 주시면 됩니다.
1. 결제고객 브라우저 오류 - 내용 : IE10이하 버전을 통하여 결제 시도시 오류발생가능 - 사유 : IE10이하 버전에서는 보안프로토콜 기본 설정 상태가 TLS1.2 미사용상태 - 조치사항 : 인터넷옵션 -> 고급 -> TLS1.2사용 설정
► 최신브라우저에서도 사용자가 강제로 옵션 조정하였거나, 기타 다른 프로그램에 의하여 설정이 변경되었다면 오류 발생가능
|
2 |
교육강좌 |
홈페이지 작동이 잘 안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|
관리자 |
2021-02-25 |
- 질문:
- 홈페이지 작동이 잘 안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답변:
- 1. 인터넷 브라우저 확인 및 업데이트
1) 사용 중인 인터넷익스플로러가 11버전인가요? - 인터넷익스플로러11 버전으로 접속하여야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- 인터넷익스플로러가 11 이하 버전은 보안이 취약해서 사용을 금하시길 권하고 있습니다 - 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전 확인하기 : 도움말을 누르시면 버전 정보가 나타납니다
2) 인터넷익스플로러 11버젼 업데이트가 힘든가요? - 구글의 크롬 웹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시도해 보세요 - 구글 크롬 설치링크 : https://www.google.co.kr/chrome
2.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 및 원래대로 돌리기
1) 인터넷 브라우져 => 도구 "인터넷옵션" => 일반 탭 검색기록 삭제 2) 인터넷 브라우져 => 도구 "인터넷옵션" => 고급 탭 원래대로 버튼 선택 => 확인 3) PC리부팅 후 다시 해본다. ※ 구글 => 상단 점3개 클릭 =>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
3. 모바일(스마트폰, 태블릿 등) 임시 인터넷 파일 삭제
- 안드로이드 ① 인터넷 들어가서 더보기나 점 3개나 바 3개 클릭 ② 설정 클릭 -> 개인정보보호 클릭 ③ 개인데이터 삭제 : 방문기록, 캐시, 쿠키 및 사이트데이터 삭제 (설정 - 애플리케이션관리 - 인터넷 - 개인정보보호 - 개인데이터 삭제) ④ 설정 - 저장공간 - 캐시에저장된데이터 클릭 - 삭제
- IOS (아이폰 이용 시) ① 설정 - Safari - 팝업차단 해제 가능, 방문기록 및 웹사이트데이터지우기 ② 네이버 앱 사용시 - 앱 들어가서 앞에 바3개 클릭 - 설정 - 캐시삭제 ③ 다움 앱 사용시 - 앱 들어가서 앞에 바3개 클릭 - 앱설정 - 개인정보설정 - 사용기록지우기
|
1 |
교육강좌 |
결제하기를 클릭하면 아무 반응이 없고, 오류가 계속 뜹니다.
|
관리자 |
2021-02-25 |
- 질문:
- 결제하기를 클릭하면 아무 반응이 없고, 오류가 계속 뜹니다.
- 답변:
- 결제하기를 클릭하면 결제창이 안 뜨는 경우가 있는데
팝업 차단이 되어 있는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정상적인 결제를 위해 팝업 차단을 해제하시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브라우저 ⇒ 인터넷옵션 ⇒ 개인정보 ⇒ 팝업차단사용 체크 해제
|